스프링써니데이

로즈로사 _ 촬영드레스 셀렉 본문

진선_ WEDDING

로즈로사 _ 촬영드레스 셀렉

스프링써니 2020. 2. 16. 22:12

드디어 드디어! 웨딩촬영을 위해 드레스 셀렉하러 로즈로사로 갔어요!

드레스투어 때랑 똑같이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고 갔어요

 

 

드레스 입으려고 나름의 다이어트를 했찌만 큰 성과는 없었다고 합니다...

 

솔직히 평소에도 꽂히면 묻고 더블로 가는 성격이라서 이번에도 플래너님과 샵 직원들의

의견을 믿고 고를 생각이었어요 

 

제가 이쁜것도 중요한데 웨딩드레스는 남들이 보기에도 이쁜게 좋다 생각해요

 

조금 대기하다가 플래너님 만나서 드레스 갈아입으러 들어갔어요

 

 

너무 설레는 문이지 뭐야.. 정말 드레스를 입어보는것 만으로 진짜 공주님이 되는거 같은 기분이쥬?

 

 

빠질 수 없는 대기실 셀카 

 

예신들의 필수샷이죠?

진짜 조명이 셀카에 최적화 되어있어요

저 가운도 너무 이뻐서 괜히 하나 사고싶은..

 

 

제가 고른 첫번째 드레스! 풍성 라인

사실 주는대로 입었는데 잘 어울린다해서 바로 이걸로 한다고 그랬어요

 

 

로즈로사 인스타그램에서 나온 드레스들은 대부분 블랙라벨이고 

촬영용 드레스들은 처음 보는 드레스들이 많았어요 

 

블랙라벨 및 시그니쳐 드레스들은 본식용이라 촬영 때는 거의 안입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쉬워 ㅠㅠ

 

 

 

갈아입고 또 대기중입니다

저 살짝 보이는 리본슬리퍼도 넘 이쁘쥬..?

 

짠! 두번째 슬림드레스에요!

 

이건 제일제일 이쁘고 마음에 쏙 들었던 드레스

 

드레스 투어 할 때 슬림드레스는 잘 안어울렸는데 로즈로사 슬림드레스는 다르더라구요

 

이 드레스는 너무 이뻤어요  ㅠㅠ  입자마자 찜해버림

 

 

전체적으로 레이스인데 가슴부분은 비즈랑 레이스랑 같이 되어 있어서 진짜 너무 이뻣어요

 

딱 봄신부 느낌!

 

뒷모습도 너무 이쁘죠?  ㅠㅠ 진짜 여성스럽고 귀엽고 다해버리셨따

 

 

슬림드레스지만 뒷부분이 넓게 퍼지는게 정말 이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머리띠랑 다르게 티아라는 조금 더 우아한 느낌이 날거같아요!

 

 

플래너님이랑 오빠가 사진을 많이 건져주셨어요

히히

레이스와 비즈감이 잘 어울리는 슬림드레스였고

조금 발랄해보이고 귀여운 느낌이 나는 여성스러운 슬림드레스였어요

 

 

 

나중에 들어보니 이 드레스는 본식용으로 많이 입는 드레스니까 무조건 픽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확실히 다른 드레스보다 훨씬 더 고급져보였어요

 

너무 이뻐 ㅠㅠ

 

그 음에 입어본 드레스는 기본 슬림드레스에요

어깨부분에 프릴같은 느낌 및 레이스 같은 느낌으로 변형이 가능해서

이 드레스도 기본으로 가져가신다고 하던데 저는 플래너님이 굳이 변형에 꽂힌거 아니면 다른드레스로

가자고 해서 그냥 알겠다 하고 입어만 봤어요

 

 

어깨 부분을 프릴로 했을 때 슬림드레에요

 

 

어깨 프릴 장식 때문에 팔뚝 살이 커버가 되서 날씬해 보이는거 같아서 좋은거 같아요

 

 

드레스 입을 때 맨날 웃고 있는 나 어쩔거야 증말

 

 

이건 어깨 부분을 비즈로 변형했던 드레스에요

 

 

음 세가지 변형 중에 나머지 두개보단 조금 쏘쏘했던 드레스

 

요건 레이스로 변형!

어깨 변형에 따라 느낌이 다를 수 있는 드레스라서 기본으로 많이 가져가시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프릴로 변형한 드레슥스가 제일 이뻣던거 같아요

 

 

이런 느낌도 이쁘지 않나요?  뭔가 제주도 스냅 드레스 같이 자연스러운? 그런느낌이라

야외외촬영때는 이쁠거같아요

 

 

나 드레스 입어서 넘 기분이 좋은가봐 

이 공주놀이도 얼마 안남았다니 ㅠㅠ

 

세가지 스일로 변형 가능한 드레스인데 다른 샵에서도 다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슬림드레스락라고 하셨어요 

 

 

 

이 드레스는 제가 고른 세번째 드레스!

변형 가능한 드레스 대신 고른 슬림드레스에요

 

플래너님이 변형드레스 생각 없으면 이 드레스가 이쁠거같다 해서 바로 알겠습니당! 하한 드레스

 

실크랑 자수의 조합이란.. 존예...

이 날을 위해 등운동을 열심히 했어요! 실크에 레이스 퍼프라니.. 증말 귀엽다..

 

 

넘 이쁘지 않아요? 뭔가 본 적 없는 스타일의 드레스였어요

맨날 로즈로사 해시태그 해서 검색하고 그랬는데 이 드레스는 처음 봤어요 ㅎㅎ

 

플래너님도 이 드레스 진짜 특이한거 같다구 플래너님의 원픽이었습니다

저도 맘에 들었구요

 

 

이렇게 제가 고른 드레스 세 벌 소개였구 저는 이 드레스들고 정말 이쁘게 스튜디오 촬영을 했고

다음 후기는 느와르블랑에드 촬영 후기로 올게요!

 

 

로즈로사 드레스,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