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써니데이

스튜디오 촬영_느와르블랑에드 촬영 후기 본문

진선_ WEDDING

스튜디오 촬영_느와르블랑에드 촬영 후기

스프링써니 2020. 2. 13. 22:59

꼼나나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느와르블랑에드로 이동했어요!

메이크업은 1시간 30분 정도 걸렸었고 

메이크업 후기는 따로 게시할게요

 

스튜디오까지는 5분정도 걸렸고 

 

 

 느와르블랑에드는 스튜디오 자체에 내부와 야외 테라스가 다 있어서 

외부 스냅같은 느낌도 있어요

 

각 벽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한 스튜디오에서 찍은거처럼 안보이고 다양한느낌을 줘요

 

느와르블랑과 다른 느와르블랑에드만의 느낌이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작가님이 진짜 영혼 갈아서 촬영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저는 손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시선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고 

정말 어색해했는데 손가락 모양이며 시선처리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쉽게 촬영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날씨가 정말 추웠는데 드레스 입고 테라스신 찍을 때는 진짜 닭살이 다 돋았지만

결과물을 보고나서는 그 추위정도야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ㅋㅋㅋ

 

 

저는 이렇게 코랄베이스로 화장을 받고 촬영을 갔어요 

그나저나 드레스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느와르블랑에드에서 첫 촬영은 이 슬림드레스를 입고 시작했어요 

 

제가 지금 올리는 사진은 다 원본이고 수정본은 아직 못받았어요!

 

 

 

짠 우선 이렇게 창가 배경으로 하나를 먼저 찍었어요 

느와르블랑에드느낌으로 

느와르블랑에드에서 촬영하는 분들은 다 비슷하게 찍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게 좋아서 느와르블랑에드를 한거긴해요 

 

 

 

그리고 이렇게 야외샷도 찍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 야외샷들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폰으로 찍었는데 이정도면 수정본 받으면 얼마나 마음에 들까요 ㅠㅠ

 

 오빠랑도 같이 찍고

정말 사진은 봄같이 나왔지만 정말 추워서 덜덜떨면서 찍은 기억이..

 

그리고 실내 스튜디오로 다시 이동해서 

쇼파신을 찍었습니다

정말 불편한 자세로 앉았었는데 그만큼 사진은 이쁘게 나와와서 너무 만족해요 

 

앉아있는 자세 역시 다리를 어떻게 해라, 상체는 어떻게 해라 

등등 하나하나 코칭 다 해주셔서 몸에 힘 뽷 주고 찍었지만

 

이런 꼼꼼함이 느와르블랑에드의 만족 후기를 만들어줬어요

 

그다음엔 풍성드레스로 입고 또 다시 야외 ㅎㅎ

티아라를 써서 정말 좋았어요

 

공주처럼 찍어주신다고 엄청 열정적으로 찍어주신 실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느와르블랑에드 후기를 보면 실장님에 대한 칭찬이 정말 많더라구요

찍고나니 왜 그런지 정말 이해하게 된 1인입니다

 

그리고 아까 처음 찍었던 창문쪽으로 이동해서 다시 사진을 찍었어요

일어서서 찍을 때의 느낌이랑은 완전 다르죠?

 

 창문 배경으로 찍은 사진도 너무 맘에들고

느와르블랑에드 실장님 코칭이 이렇게 좋은 결과로.. ㅎㅎ

 

오빠가 수줍게 고백하는 컨셉이라고 컨셉을 잡아주셨어요

 

크 이것도 너무 맘에 드는.. ㅠㅠㅠ

이 재밌는 일들이 이제 다 끝났다니..

 

 

느와르블랑에드는

하나의 스튜디오에 이렇게 다양한 분위기가 있어서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이 사진은 쇼파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풍성 드레스로 쇼파를 다 가리고 그 위에 오빠가 앉은 ㅋㅋㅋ

 

이것도 느와르블랑에드의 대표 컨셉이쥬?

 

 

제가 또 엄청 맘에 들어하는 베일샷!

이건 테라스 옆쪽에 있는 공간인데 저기 앉아서 찍으니까 자연광으로 또 다른 느낌 연출 가능.. 크으

 

여기서도 촬영을 많이 했어요 

다음 슬림드레스를 갈아입고 찍은

 

 

이 사진도 같은 곳에 테이블을 가지공고와서 

찍은 사진은데 느낌이 또 다르죠?

 

느와르블랑에드만의 장점인거같아요 

 

키키 화사한 느낌 너무 좋아요

 

그리고 스튜디오로 다시 들어가서 찍은 흑백  베일샷!!!

진짜 이게 친구들이 다 이쁘다고 해준 사진이에요

원본인데도 미쳤다리..

 

느와르블랑에드 사진 미쳤다리..

화사한 느낌만 잘 찍는게 아니라 그냥 흑백도 다 죠졌다리..

 

 

진짜 이거 찍을 때 실장님 섬세함 인정해들드려야합니다 증말

베일 주름 하나하나 다 잡아주시고

손 모양이며 골반 까지 진짜 자세히 코칭해주셔서

원본인데도 이정도 수준준의 사진이 ㅠㅠㅠ

 

 

다들 스튜디오 촬영하고 나면 원본 받고 절망스럽다던데

저는 진짜 너무 만족했어요 ㅠㅠ

몸이야 보정되니까 전체를 봐야한다고 그랬거든요

 

느와르블랑에드 정말 추천추천추천이에요

 

없는 분위기도 만들어주신

느와르블랑에드.. 사랑합니다

 

 

크크

이 사진을 찍고나서는 오빠랑랑 같이 찍었어요 

 

이번엔 티아라 대신 헤어밴드 장착!

흑백사진에 별 생각 없었는데 찍고나니 정말 맘에 드는거 있죠

 

흑백만의 분위기가 없던 분위기도 만들어주는거같아요

 

이건 의자에서 앉은 사진

정말 느와르블랑은 다양한 분위기가 엄청난 매력인거같아요

정말 몸에 힘주고 앉아있는다고 힘들었어요..

 

느와르블랑에드에서 찍은 같은 사진이라도 드레스마다 느낌이 달라지더라구요

잘 보시고 드레스 선택해도 좋을거같아요

전 이렇게 등이 파인 드레스로 선택한게 잘한거 같아요

 

 

찍다가 웃음 빵 터지고

 

 

흑백도 찍었으니 이렇게 화사하게도 찍어야겠쥬?

 

또 이렇게 한복샷도 찍어보고

한복은 따로 대여해갔어요

 

캐주얼룩도 가져가면 촬영을 해주시는데 

저희는 촬영은 했지만.. 아직 수정본이 아니라서.. 공개를 못하겠네유 ㅎ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느와르블랑에드 촬영후기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최애 사진을 끝으로 글을 마무리할게용!

영하 5도에 저런 봄 분위기라뇨

느와르블랑에드에서 왜 안하세요?!

얼른가세요!!!

 

원본은 촬영 2주뒤에 메일로 보내주시고 그 중에 20장을 앨범으로 셀렉렉합니당

저는 추가금의 지옥에 발을 들이지 않기위해

얄짤없니 20장만 고르고 방문 없이 메일로 보냈어요

 

그리고 그 중 한장은은 액자로 만들어주세용!

 

다들 즐거운 촬영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