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써니데이

[웨딩해 딩뷰3기 _2]느와르블랑에드 _ 촬영후기 및 사진 보정본 셀렉 후기 본문

진선_ WEDDING

[웨딩해 딩뷰3기 _2]느와르블랑에드 _ 촬영후기 및 사진 보정본 셀렉 후기

스프링써니 2020. 3. 30. 23:36

https://springsunnyday.tistory.com/4

 

스튜디오 촬영_느와르블랑에드 촬영 후기

꼼나나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느와르블랑에드로 이동했어요! 메이크업은 1시간 30분 정도 걸렸었고 메이크업 후기는 따로 게시할게요 스튜디오까지는 5분정도 걸렸고 느와르블랑에드는 스튜디오 자체에 내부와 야외..

springsunnyday.tistory.com

느와르블랑에드 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작년 11월에 촬영했던 느와르블랑에드 스튜디오 사진 셀렉 보정본을 받았어요

액자 사진 한장은 한달 반 정도 있다가 먼저 받았고

스튜디오 보정본 사진은 오늘 받았어요!

๑•‿•๑

하 진짜 너무 이뻐서 말잇못...

약자 사진 포함 총 11장 셀렉을 했고 스튜디오 촬영 때도 너무너무 만족했지만 진짜 고른다고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최종적으로 받은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이건 액자사진이고 느와르블랑에드는 인물사진 중심의 스튜디오라서 사진 특성상 이목구비와 합성 수정은 불가능 하시다구 해요!

그리고 특히나 너무 마음에 들었던건

사진 한장 한장 느와르블랑 에드의 감성이 들어 있어서

밝지만 따뜻한 느낌의 색감이 너무 좋았어요

밑에부터는 제가 받은 느와르블랑에드의 셀렉 보정본입니다

 

 

이건 쇼피에 드레스를 덮고 그 위에 오빠가 앉은 사진

느와르블랑에드의 대표 사진이라고 볼 수 있죠?

정말 느와르블랑에드는 느와르블랑에드의 시그니쳐 샷이라고 할 수 있는 사진들은 다 다른 느낌의 사진들인데

하나같이 개성있고 이쁜거 같아요

그 와중에 느와르블랑에드의 감성은 놓치지 않는 ㅠㅠ

 

이건 쇼파샷 정말 같은 드레스라도 어디에서 찍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는거 같아요 ​

위 사진에서는 우아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 사진은 도도해보인달까 ​ 너무 좋아요 엉엉

 

이 사진은 헬퍼 이모님이 폰으로 찍어주셨을 때도
너무 좋았는데 보정본 받고 나니 너무 좋네요

드레스 밑단 디테일 너무 이뻐요 진짜
시간이 지나고 보니 더 이쁜 디테일들

로즈로사 드레스 너무 이뻐요

 

이건 풍성라인! 뭔가 풍성인데 통통 튀는 느낌보다
순수해보이는거 같아요

진짜 맘에 드네요 ㅠㅠ 새삼 그 당시에 잘 못즐긴게 너무 아쉬워요

오빠에게 꽃을 받고 수줍어 하는 저의 모습이랄까
느와르블랑에드는 정말 하나하나, 표정 하나 손가락 하나
티칭 해주셔서 진짜 디테일까지 챙길 수 있어

너무 추천합니다

이건 또 다른 슬림드레스!
소매 레이스 퍼프가 너무 귀엽지 않아요? ㅠㅠ

자수퍼프 + 실크의 조합이란
정말 이뻐 죽어 증말

저 꽃 중에서 제일 맘에 드는 꽃 잡으라고 해서 잡은 사진인데 사실 표정이 개구지게 나왔는데
이게 뭔가 원래 제 모습같구 너무 맘에 들어서
저는 이 사진을 셀렉했어요!

오빠랑도 한컷
근데 이 날 진짜 추웠고, 사실 실내 스튜디오가 아니라
실외였어요

덜덜 떨면서 얼른 찍고 들어가고 싶어서
표정이 세상 행복하게 웃고 있는거에요

 

이건 들어가서 찍은 제 최애 샷 중 하나
등운동 정말 열심히 했어요

진짜 등살 뺀다고 얼마나 운동을 했던지
저 사진에서 빛을 보네요 ᕕ( ᐛ )ᕗ

등 운동 후기도 적어볼까요?

 

오빠도 넘 잘나와서 맘에 쏙 들어한 사진

 

 

전문은 웨딩해에서 확인가능하세요!

 

https://www.weddinghae.com/board/view.php?page=1&bdId=dingview&sno=203

 

웨딩해 : 결혼 준비 가이드

결혼 준비의 새로운 가이드, 웨딩해, 정찰제 웨딩 상품과 최신 웨딩 정보를 만나보세요.

www.weddingha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