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써니데이

[웨딩해 딩뷰3기 _4]꼼나나 웨딩 메이크업 후기 본문

진선_ WEDDING

[웨딩해 딩뷰3기 _4]꼼나나 웨딩 메이크업 후기

스프링써니 2020. 4. 14. 23:39

안녕하세요

 

웨딩해 딩뷰 3기로 활동중인 7월 예식인 예신이에요

 

저는 스튜디오 촬영과 가봉스냅을 진행하면서 꼼나나에서 메이크업을 2회 받았아요

 

요새 SNS에서 핫한 메이크업샵이죠?!

저 역시 SNS에서 꼼나나 메이크업을 보고 홀딱 반해서 언젠간 저기서 메이크업을 받아야지! 라고 생각만 했었는데

그 시간이 생각보다 빨리왔어요 ..ㅎ

 

플래너님은 과즙 메이크업을 좋아하면 제니하우스와 꼼나나 중 선택하라고 말씀해주셨지만

저는 대쪽같이 꼼나나를... 선택했어요

 

우선 메이크업을 받고 드레스를 입어야 해서 저는 벗고 입기 편한

랩가디건으로 입고 갔어요!

 

완전 쌩얼에 머리만 감고 갔었는데

인천에서 청담동까지 차가 너무 많이 막혀서 ㅠㅠㅠ

 

예약 시간보다 거의 한시간 정도 늦게 도착을 했지만 결과적으로 늦지는 않았어요!

하지만..본식때는 절대 늦지 않을거에요 ㅠ ㅠ

 

 

크 보기만 해도 설레는 여자들의 공간, 메이크업룸이에요

개인마다 프라이빗 룸으로 메이크업이 진행되서 좋았어요!

 

1층에서 대기 후 2층으로 가서 메이크업을 받았어요

 

또한 처음 토너부터 웨딩팩까지 기초메이크업을 다시 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팩이 넘나 촉촉했어요 ㅠㅠ

사고싶만 격이 후덜덜...

 

중간 중간 사진은 못찍었지만

스튜디오 촬영은 코랄 메이크업으로 진행을 했어요!

 

봄웜인 저에게 코랄 메이크업이 제일 잘 어울리더라구요

 

기초까지 메이크업을 받고 헤어를 받고 왔습니다!

헤어는 메이크업 다 끝나고도 만져주는데

진짜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동... ㅠㅠ

 

 

하루 종일 머리 하나도 안풀리고 촬영 끝날 때까지 탱글탱글하게 유지됐어요

 

그렇다고 떡지거나 그런것도 없이

진짜 최고였어요

 

제 머리길이가 애매한 거지존이라서 잘못 웨이브 넣으면 촌스러워 보이거나

과해보일 수 있는데 정말 자연스럽고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ㅎㅎ

 

 

 

 

메이크업을 다 받고 스튜디오로 이동해서

셀카 한컷!

 

 

짠! 완성된 메이크업과 헤어에요

머리가 길지 않아서 컬을 넣었고 메이크업은 정말... 인스타에서 보던 그 메이크업이 내 얼굴위에...

 

너무 좋은거에요 정말 ㅠㅠ

 

심지어 거의 10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쭉 유지된 최강 고정력이었어요

 

 

지속력 대박.. 이래서 꼼나나 꼼나나 하나 싶은 그런 마음.... ♥

짠! 완성된 메이크업과 헤어에요

머리가 길지 않아서 컬을 넣었고 메이크업은 정말... 인스타에서 보던 그 메이크업이 내 얼굴위에...

 

너무 좋은거에요 정말 ㅠㅠ

 

심지어 거의 10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쭉 유지된 최강 고정력이었어요

 

지속력 대박.. 이래서 꼼나나 꼼나나 하나 싶은 그런 마음.... ♥

 

 

 

정말 기초부터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하나하나ㅏ 정성들여 메이크업을 해주시는게

눈감고 있어도 느껴졌어요

 

그리고 속눈썹을 한올한올 올려주는데

진짜 속눈썹 컬링 보고 놀래서.. 눈이 2배는 커보이는..

 

그리고 블러셔랑 입술이랑 어떻게 이렇게 찰떡으로

코랄코랄 하게 과즙 팡팡으로 해주시는지...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ㅠㅠ

 

 

 

 

촬영이 거의 5시간 넘게 지속되는데 메이크업 수정은 한번도 안하고

완벽하게 진행됐으니

 

이정도면 말 다 한 후기 아닌가요!

 

진짜 모공끼임 하나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된 메이크업인데

건조하진 않아요

 

제가 진짜 극극극건성피부라서 항상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했었는데

촬영때는 촉촉하게 하면 오히려 번들번들하게 나온다해서

 

보송하게 메이크업을 했는데

당김도 없고 지속력도 좋아서 너무 만족했어요

 

그리고 메이크업 역시

스튜디오 앨범을 받으니까 더더 빛을 발하더라구요

 

제가 촬영을 진행한 스튜디오는 인물 중심 스튜디오라서

수정본도 이목구비 수정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메이크업이 얼굴 포샵을 완성해줬다랄까..?

 

나머지 후기는 웨딩해 딩뷰 게시판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weddinghae.com/board/view.php?&bdId=dingview&sno=232

 

웨딩해 : 결혼 준비 가이드

결혼 준비의 새로운 가이드, 웨딩해, 정찰제 웨딩 상품과 최신 웨딩 정보를 만나보세요.

www.weddingha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