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써니데이

[웨딩해 딩뷰 3기 _ 웨딩밴드 , 청담 반조애에서 맞추다 ] 본문

진선_ WEDDING

[웨딩해 딩뷰 3기 _ 웨딩밴드 , 청담 반조애에서 맞추다 ]

스프링써니 2020. 4. 28. 22:24

 

 

웨딩밴드 구매를 위해서 정말 많이 돌아다니고 검색해보고 찾아봤어요

그러다 결국 보자마자 선택한 나의 예쁜 웨딩밴드

 

반조애

 

까르띠에

티파니

불가리

골든듀

종로예물샵

등등

 

다 돌아다니다가 선택한 나의 반조애

 

까르띠에가 나의 로망이었는데 착용감이 별로였고

판매하는 분이 너무 기분 나쁘게 응대를 해서 두 번 다시 안가고싶네요

 

티파니는 넘 커플링 같은 느낌이었는데

여자꺼는 화려한데 남자꺼는 엄청 무난해서 오빠의 불만이 있었어요 ㅋㅋ..

 

불가리는 둘 다 마음에 들어서 불가리로 하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왜냐면 원래는 저는 웨딩밴드를 두개하려고 했었거든요

하나는 불가리, 하나는 반조애로!

 

하지만 반조애 옹드를 보고 바로 반조애로 결정을 했습니당!

 

반조애를 선택한 이유

1. 흔하지 않다

2. 각 반지마다 의미가 있다

3. 남자 반지를 블랙다이아로 커스텀 할 수 있다

 

등등 들 수 있지만 확실한 이유는 그냥 보자마자 꽂혀버린것..

 

원래 봤었던 디자인은 루미에르였는데 너무 흔하기도 하고 제 손은 통통한 편이라서 반지가 작아보였어요 ㅠㅠ

 

그러다 제가 정한 반조애 옹드!

http://www.vanzoe.co.kr

 

VANZOE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회사명(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

vanzoe.co.kr

 

 

옹드 디자인은 물결 모양이고

왼쪽이 남자 오른쪽이 여자 디자인이에요

 

 

 

인스타를 보다가 요거에 딱 꽂혀서 갔고 보자마자 그냥 바로 계약하고 결제했어요

 

예랑이는 화이트골드에 블랙다이아

저는 로즈골드에 화이트다이아

 

서로 맘에 드는 커스텀으로 했고 색이 달라 더 유니크 한 느낌이에요

 

반지는 주문 후 수령까지는 두 달 정도 걸렸고 착용감은 불가리랑 비슷하게

착~ 감싸주는 느낌이었어요

 

다른 같은 색으로 하던데 저희는 다른색으로 했고

반조애가 세개의 반지로 이루어져있는데 오빠는 붙이고 저는 분리시켜서

기분 따라 낄 수 있어요

이게 메리트 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ㅎㅎ

 

바로 계약하고 받은 계약서로 인증샷!

 

발렛비는 3000원인데.. 청담동 너 이자식...

 

 

 

그리고 반지를 수령하고 찍은 사진 !

 

넘 이뻐요 ㅠㅠ

일단 제 웨딩밴득드가 다 분리되서 하나만만 껴도 되고 두개 껴도 되고

세개 다 껴도 되는게 정말 장점인거 같아요!

 

 

사진으로 안담겨서 넘 속상 ㅠㅠ

옹드는 구매후기가 없더라구요.. 정말 왜그런지 모르겠단 말이지?!

 

 

나머지 반조애 옹드 구매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weddinghae.com/board/view.php?&bdId=dingview&sno=25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