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써니데이

[웨딩해 딩뷰 3기 _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우리의 이야기 '아워스토리' 촬영] 본문

진선_ WEDDING

[웨딩해 딩뷰 3기 _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우리의 이야기 '아워스토리' 촬영]

스프링써니 2020. 5. 12. 23:37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식중영상 준비에 대해 설명하려 해용!

제가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이

 

찍어내는거 같은 느낌의 결혼을 피하자!

진짜 특별한 결혼식을 하자!

 

이 두가지인데 저는 성공적으로 준비를 했던거 같아요

일단 식을 올리는 곳이 울산이고 울산은 정말 웨딩불모지고..

어딜 가나 비슷한 결혼식이더라구요

저는 그게 싫어서 조금 돈을 쓰며.. 나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저희는 주례없는 결혼식, 양가 부모님 축사를 뺀 결혼식이에요!

그래서 식중영상을 준비하려했는데 그러다 알게 된 아워스토리!

제가 연애와 동시에 결혼 준비를 하면서 지금은 1주년이 넘었지만

결혼은 한달 반 정도 남은 상황이거든요 ㅎㅎ

 

그래서 저희가 친구로 지낸 8년과 연애 1년의 스토리를 잘 설명해줄 수 있는

아워스토리에 끌렸어요

 

아워스토리는 커플의 만남, 연애, 결혼의 과정을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해주는 식중영상이고,

단순한 식중영상을 넘어 시간이 지나 봤을 때

감회가 새로울 수 있을 것 같고

의미 깊은 영상이 될 것 같아서 찍기로 결심했어요!

 

https://www.our-story.net/

 

 

아워스토리 | 컨셉인터뷰영상 | 컨셉사진

아워스토리는 두 사람의 이야기로 러브스토리를 만듭니다. 웨딩스냅, 셀프웨딩스냅, 인터뷰 영상, 웨딩식전영상

www.our-story.net

 

 

아워스토리의 컨셉은 두가지가 있어요

 

 

컨셉 오리지널, 컨셉 유니크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두가지 컨셉은 인트로 부터 다르니까 잘 확인하시고

아워스토리 예약할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워스토리 지정일 촬영이 있는데

지정일 촬영은 아워스토리에서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촬영하면 할인 된 가격으로 촬영할 수 있는데 이건 오픈날짜와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그 시간에 맞춰서 선착순으로 신청하고 정원이 차면 마감하는 방식이에요

저는 아워스토리 지정일 날짜 예약 성공을 위해서 컴퓨터 앞에 대기하다가 진짜

폭풍 클릭으로 성공했고 컨셉유니크 버젼을 할인 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격은 컨셉 오리지널 보다 유니크가 조금 더 비쌌습니다

아워스토리는

영상 촬영이고 사진과 다르게 포토샵이 되지 않으니 메이크업과 헤어가 필수인데

저희는 아워스토리 지정 업체에서 제휴된 가격으로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았어요

다른 곳에서 받고 오시는 분들은

꼭 물광화장을 피해주시고 매트한 피부 표현을 하시는게 좋아요

왜냐면 영상이다 보니 광이 조금 더 돋보이고 얼굴에 개기름이 낀 것 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어서 보송한 느낌의 화장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아워스토리 제휴 샵인 홍대 `메이크업한다` 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았고 주차가 조금 힘들고 홍대라 차가 많이 막히는거 감안해서

조금 일찍 출발하시는걸 권할게요 ㅠㅠ

저희는 늦어서 정말 죄송했어요 ㅠㅠ

당진에서 가다보니 도로가 너무 막혀서 두시간 반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

 

여기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고

(저는 머리 길이가 어중간해서 그냥 씨컬로 말았습니다)

아워스토리로 갔는데 이동시간은 차로 5-10분 정도 걸려요

 

메이크업 한다에서 넘어갈 때 굴다리를 지나는데 굴다리 바로 옆 건물이

아워스토리니까 헷갈리지 마시고 꼭 참고해서 가세요!

저희는 컨셉유니크 촬영으로 인터뷰 옷 한 벌, 스냅 찍을 캐쥬얼 한 벌

총 두 벌을 준비해서 갔어요

 

 

나머지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ㅎㅎ

 

www.weddinghae.com/board/view.php?&bdId=dingview&sno=275

 

웨딩해 : 결혼 준비 가이드

결혼 준비의 새로운 가이드, 웨딩해, 정찰제 웨딩 상품과 최신 웨딩 정보를 만나보세요.

www.weddinghae.com

 

 

 

 

 

 

Comments